
대구 → 대구
용달 이용후기
일반용달 · 2026-05-31씩씩한 늑대522
매우 만족
기사님 정말 좋으세요! ㅠ 이사를 많이 다니는 편인데 이제껏 만난 기사님들 중 제일 친절하신 것 같습니다. 그리고 지난 번 다마스 기사님도 정말 좋으셨는데 미처 리뷰를 써드리지 못해 죄송하네요!! 이번 기사님은 다마스보다 조금 큰 스타리아 타고 오셨고 넉넉하게 짐을 실을 수 있었어요 여러가지로 감사합니다!

다마스원룸이사 및 중고 거래 용달에 적합해요.
차에 짐 싣고 내리기기사님이 짐을 차량에 싣고 내리는 것을 도와줘요.

씩씩한 늑대522님의
운송 요금이 궁금하다면?
