
경남 → 부산
용달 이용후기
용달이사 · 2026-06-02씩씩한 늑대469
매우 만족
비오는날 이사인데, 방민수 사장님께서는 일찍오셔서 운반과 올린것보다 짐이 좀더있었는데도 친절하고 기분좋게 이사해주셔서 정말 감사드립니다. 정말 수고많으셨다고 감사말씀드립니다. 강추 드립니다. 부암동까지 용달은 센디로 하세요!!

1톤 탑차원룸이사 및 중고 거래 용달에 적합해요.
차에 짐 싣고 내리기기사님이 짐을 차량에 싣고 내리는 것을 도와줘요.

씩씩한 늑대469님의
운송 요금이 궁금하다면?
